1/1
top
down
공원커피
설문조사
개인 커피숍은 어떻다고 생각하십니까?
너무 좋다
좋은거 같다
보통
형편없는거 같다
잘모르겠다
투표하기 결과보기
트위터로 보내기
이디야커피, 코로나 재확산·폭염에 배달 서비스 매출 19% 증가   |   2021-07-26 09:00:00
작성자  공원커피 조회  1455   |   추천  61
이디야커피는 수도권 지역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가 시작된 7월 12일부터 18일까지 1주간 전국 가맹점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배달 서비스 이용 건수와 매출이 전주 대비 각각 18%, 19% 상승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디야커피는 거리두기 강화와 폭염으로 외출을 꺼리는 고객들이 늘어나면서 배달 주문 건수가 상승한 것으로 분석했다.

배달 인기 메뉴로는 '갤럭시치노', '1인 빙수', '생과일 수박주스' 등 여름 시즌 메뉴가 강세를 보였다. 음료와 디저트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생과일 수박주스 세트', '나혼자 빙수 세트', '상큼한 에너지 세트' 등 세트메뉴도 배달 이용 고객에게 호응을 얻었다고 이디야커피 측은 전했다.

이디야커피는 지난 2018년 국내 커피 프랜차이즈 최초로 배달 서비스를 도입했다. 코로나19 확산 이후 배달 매출이 꾸준히 증가, 당시 400여개 매장으로 시작한 배달 서비스는 현재 전체 가맹점의 약 80%에 달하는 2200여개 매장으로 늘었다.

이디야커피 마케팅본부 김주예 본부장은 "코로나19 이후 이디야커피 배달 서비스 이용 고객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며 "언제 어디서나 매장에서 먹던 맛을 그대로 즐기실 수 있도록 서비스를 더욱 강화할 예정"이라고 했다.

 이디야커피는 코로나 재확산· 폭염에 배달 서비스 매출 19% 상승했다 (제공: 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는 코로나 재확산· 폭염에 배달 서비스 매출 19% 상승했다 (제공: 이디야커피)

 저작권자 © 공원커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추천 소스보기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