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한정 ‘포도 크림치즈폼’ 신메뉴 2종 출시 (제공: 공차코리아)
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여름 시즌을 맞이해 산뜻하고 부드럽게 즐기기 좋은 ‘포도 크림치즈폼’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여름에 즐기기 좋은 새콤달콤한 포도와 부드러운 크림치즈폼을 조합한 새로운 타입의 프룻티로, ‘블랙 사파이어 포도 크림치즈폼’과 ‘청포도 크림치즈폼’ 2종이다. 공차만의 노하우로 탄생한 크림치즈폼이 포도의 달콤함을 배가시키며 더욱 깊고 풍성한 맛으로 즐길 수 있다.
‘블랙 사파이어 포도 크림치즈폼’은 달콤하고 진한 블랙 사파이어 포도 베이스에 크림치즈폼을 올린 프룻티다. 블랙 사파이어 포도의 상큼함과 달콤하고 부드러운 크림치즈폼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완벽한 조화를 자랑한다. 여기에 진한 보랏빛 색감의 화려한 비주얼도 눈길을 사로잡는다.
‘청포도 크림치즈폼’은 상큼한 청포도와 부드러운 크림치즈폼의 색다른 조화를 느낄 수 있는 프룻티다. 풍부하고 산뜻한 청포도향으로 여름에 청량하고 시원하게 즐기기 좋다. 먼저 크림치즈폼을 맛보고 음료를 마시면 상큼 달콤한 청포도의 맛과 향을 더욱 깊이 느낄 수 있다.
공차코리아는 포도 크림치즈폼 2종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5월 31일부터 6월 6일까지 일주일간 공차 멤버십 앱 회원을 대상으로 ‘멤버십 트리플 스탬프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간 내 포도 크림치즈폼 신메뉴 2종을 구매하면 한 잔당 스탬프 3개가 적립되며, 스탬프 10개를 모으면 1잔의 무료 음료 쿠폰을 증정한다.
공차코리아 관계자는 “무더워질 여름을 대비해 청량함으로 일상에 활력을 불어넣고자 여름 대표 과일인 포도와 부드러운 크림치즈폼을 활용한 새로운 타입의 신메뉴를 선보이게 됐다”며 “공차에서만 만날 수 있는 이색 프룻티로 달콤하고 시원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신메뉴와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차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원커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용국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