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슬레코리아가 집에서 간편하게 즐기는 스타벅스 커피, ‘네스프레소 전용 스타벅스 캡슐 커피’의 신제품인 ‘디카프 블론드 에스프레소 로스트’를 선보이며 디카페인 커피 라인업 확대에 나섰다.
한국인의 남다른 커피 사랑으로 국내 커피 시장이 지속적인 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가운데, 과한 카페인 섭취에 대한 우려를 낮추고 일상에서 편하게 마실 수 있는 디카페인 커피의 수요도 함께 증가하고 있다.
네슬레코리아는 소비자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디카프 에스프레소 로스트’에 이어 보다 낮은 강도의 ‘디카프 블론드 에스프레소 로스트’를 선보이며, 네스프레소 디카페인 캡슐 라인업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커피를 여러 잔 마신 날 또는 취침 전과 같이 커피를 마시기 고민되는 순간이나 카페인에 민감한 소비자도 부담 없이 커피를 즐길 수 있게 됐다.
신제품 ‘디카프 블론드 에스프레소 로스트’는 스타벅스의 인기 블렌드인 블론드 에스프레소 로스트의 디카페인 버전으로, 달콤하면서도 생동감 넘치는 향과 부드럽고 균형 잡힌 맛을 선사한다. 깔끔한 에스프레소나 아이스 커피 또는 우유의 고소한 단맛이 가미된 라테로 즐길시 산뜻한 풍미를 더욱 잘 느낄 수 있다.
이번 ‘디카프 블론드 에스프레소 로스트’ 신제품 출시로 네스프레소 전용 스타벅스 캡슐은 싱글 오리진, 디카페인 등 다양한 종류의 총 14가지 제품을 통해 소비자에게 더욱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하게 됐다.
‘디카프 블론드 에스프레소 로스트’는 건강한 커피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소비자에게 최적의 제품이다. 이에 네슬레코리아 커피사업부는 앞으로도 풍부한 캡슐커피 제품 포트폴리오를 바탕으로 취향에 따른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기 위해 소비자의 목소리에 귀 기울일 것이라고 밝혔다.
신제품 네스프레소 전용 스타벅스 캡슐 ‘디카프 블론드 에스프레소 로스트’는 네슬레코리아 네이버 공식 온라인 몰에서 첫선을 보이며, 추후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네슬레코리아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체험단 리뷰 이벤트도 진행한다. 3월 10일까지 카카오톡 플러스 채널에서 ‘스타벅스 앳홈’ 공식 계정을 친구 추가 후 체험단 신청서를 제출한 소비자 중 100명을 추첨해 ‘디카프 블론드 에스프레소 로스트’를 포함한 다양한 네스프레스 전용 스타벅스 캡슐 및 스타벅스 에스프레소 머그를 증정할 예정이다.
네스프레소 전용 스타벅스 캡슐 신제품 ‘디카프 블론드 에스프레소 로스트’ 출시 9제공: 네슬레코리아)
저작권자 © 공원커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용국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