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딸기 시즌은 ▲쇼콜라 딸기라떼 프라페 ▲하트 뿅! 레몬셔벗 딸기 스무디 ▲하트 뿅! 딸기레몬 티플레저 ▲딸기쿠키 브레드 푸딩 ▲아이스 딸기라떼 와앙 슈 등 신메뉴 5종과 함께 스테디셀러인 딸기라떼로 이뤄져 있다. 메가MGC커피는 기존 상시로 판매되던 딸기 메뉴 외에 딸기&레몬과 딸기&초코 등 인기 플레이버 조합을 통해 눈과 입이 즐거운 딸기 시즌 메뉴를 기획 및 출시했다. 귀엽고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빈티지 키치 콘셉트로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쇼콜라 딸기라떼 프라페'는 부드럽고 상큼달콤한 딸기 연유 쉐이크에 진하고 꾸덕한 초코 젤라또를 더해 강렬한 비주얼과 달콤함이 특징인 시즌 한정 메뉴다. 돋보이는 비주얼로 선판매에서 준비된 물량이 조기 품절되는 등 전국 출시 전부터 많은 소비자의 기대와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스테디셀러인 '딸기라떼'는 딸기 반, 우유 반이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풍부한 과육이 특징으로, 시즌 한정으로 초코 젤라또 옵션을 추가 운영해 음료의 맛과 비주얼을 강화했다. 원재료인 딸기 가격 인상에도 불구하고 메가MGC커피는 전년과 동일하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음료를 제공한다.
딸기&레몬 조합에 깔끔한 백차를 활용한 '하트 뿅! 레몬셔벗 딸기 스무디'는 하트 펄과 레몬 소르베 토핑으로 사랑스러운 비주얼과 식감을 더한 시즌 한정 스무디다. '하트 뿅! 딸기레몬 티플레저'는 새콤달콤 딸기&레몬과 탄산이 만나 청량하고 깔끔한 맛을 자랑하며 레몬 소르베 옵션과 제로 사이다 무료 변경 옵션으로 커스텀해 취향껏 즐길 수 있다. 최근 비주얼이 강조되는 음료와 티 메뉴의 인기가 지속적으로 이어지면서 이를 반영해 차별성 있는 하트 펄 토핑과 깔끔한 백차를 활용한 메뉴를 선보이게 됐다.
메가MGC커피는 딸기 시즌 음료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디저트 메뉴 2종도 출시했다. 먼저 '딸기쿠키 브레드 푸딩'은 부드러운 바닐라 크림 베이스에 계란과자가 콕콕 박혀 있는 브레드 푸딩 메뉴로, 달콤하고 큼직한 과육의 딸기잼과 초코 크럼블이 특징이다. 최근 브레드 푸딩이 인기 트렌드로 자리 잡으며 이에 맞춰 메가MGC커피의 딸기쿠키 프라페를 디저트화해 선보였다. 바삭한 딸기쿠키 슈 안에 부드럽고 향긋한 딸기라떼 맛의 크림이 가득 들어간 '아이스 딸기라떼 와앙 슈'는 메가MGC커피의 베스트 메뉴인 아이스 와앙 슈를 시리즈화한 메뉴로 겉바속촉한 식감을 자랑한다.
한편, 메가MGC커피는 이번 딸기 시즌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달 18일부터 3월 13일까지 메가MGC커피 SNS에서 태블릿 PC 내 필기 앱(굿노트)에서 활용 가능한 만년형 디지털 다이어리 굿즈를 무료 배포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1월 18일부터 3월 13일까지 딸기 시즌 신메뉴 음료 4종을 가장 많이 구매한 구매왕 30명을 대상으로 리워드를 제공하는 구매왕 이벤트를 진행한다. 리워드는 100만 원부터 1만 원까지 차등 지급하며, 리워드 대상자는 4월 4일 발표할 예정이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메가MGC커피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메가MGC커피 관계자는 "누구나 사랑하는 과일인 '딸기'를 메가MGC커피만의 맛과 화려한 비주얼로 재해석해 딸기 시즌 메뉴를 선보이게 됐다. 딸기를 메인으로 상큼한 레몬 소르베, 달달한 초코 젤라또, 귀여운 하트펄 등을 사용해 달콤한 딸기의 맛과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더욱 극대화했다"며, "또한 고객들의 큰 사랑에 보답하고자 딸기의 이미지와 잘 어울리는 키치한 컨셉의 디지털 다이어리를 제작해 무료로 제공하는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들이 준비돼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