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는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한 '친절 메이트'를 선발해 각종 리워드를 제공했다고 26일 밝혔다.
매장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한 메이트의 사연을 접수받아 후보를 선발하고 정밀 MS(미스터리쇼퍼)점검을 통해 총 54명의 친절 메이트에게 '서비스 고수' 머그컵, 신발, 영화관람권 등을 증정했다.
접수된 여러 사연 중 늘 밝은 인사로 고객들을 응대해 고객 감동을 실현한 이야기가 우수 칭찬 사연으로 뽑혔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국내 최대 규모의 커피 브랜드로 전국 매장에서 최고의 서비스를 균일하게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고객 접점의 최일선에서 힘 쓰는 메이트들의 동기부여를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포상제도를 지속 시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디야커피는 올해 커피업계 최초로 소비자중심경영(CCM) 3회 인증 획득과 더불어 올해의 소비자중심경영 대상 대통령 표창을 수상한 바 있다.
이디야커피는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한 '친절 메이트'를 선발해 각종 리워드를 제공했다 (제공: 이디야커피)
저작권자 © 공원커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용국기자